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최고의 잠재 고객 발굴을 위한 유용한 팁

어떤 형태의 사업이든, 당신의 고객은 마음과 영혼이다.

그것들이 없으면, 당신은 어떤 긴 시간 동안 존재하지 않을 것이다.

신규 구매자가 부족하면, 당신의 사업은 큰 미래가 없을 것이다.

그것이 리드 생성이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이유다.

만약 여러분이 더 많은 것을 배우는데 관심이 있다면, 더 많은 책을 읽음으로써 계속해서 자신을 교육하라.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더 많은 리드를 얻도록 해보십시오.

당신의 진술을 뒷받침하는 데이터는 고객 신뢰를 고취한다.

관련성이 있고 만족하는 고객의 증명 및 추천서를 보여주는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이 얻는 단서가 독창적인지 확실히 하라.

당신이 당신의 리드 중 일부가 중복될 수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다른 매너에서 리드를 구입하거나 얻는데 그렇게 관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결국 같은 우세를 거듭하게 될 것이다.

고유한 리드만 공략하도록 하십시오.

네 핸드폰은 네 친구니까, 네가 팔고 있는 물건이 필요한 사람이 누군지 알아봐.

이런 식으로 얼마나 많은 매출을 올릴 수 있는지 알면 놀랄지도 모른다.

물건에 관계 없이 꼭 필요한 사람을 찾는다.

당신이 이용할 수 있는 틈새와 관련된 지역 행사가 있는가?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일한다면, 어떤 결혼 쇼가 곧 나올까? 이것이 당신의 분야라면, 관련 쇼에서 여러분 자신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라.

항상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이웃의 분류 내용을 읽어라.

만약 당신의 일이 그에 따라 일치한다면, 한 가지 쉬운 선택은 당신의 지역사회에 있는 사업에 손을 뻗는 것이다.

예를 들어, 조경업자는 계절 꽃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요가 강사들은 하루 종일 빠르게 할 수 있는 쉬운 스트레칭에 대한 팁을 줄 수 있다.

당신은 전문가가 당신의 지식으로부터 무언가를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가?

현지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러한 선두 그룹들은 사업주들이 선두 자리를 거래할 수 있도록 한다.

당신이 마사지 치료사일 때 의사가 어떻게 당신을 리드할 수 있는지 모르지만, 당신은 놀랄지도 모른다.

동시에, 여러분은 고객이 이가 아프다고 말하는 것을 듣고 은혜를 갚을지도 모른다.

온라인 리드 그룹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지역화된 사업체라면, 당신은 이러한 그룹들로부터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짐은 제인의 해충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없을 수도 있지만, 그는 제인을 돕기 위해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제품 또는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잠재 고객 모음을 진행하십시오.

당신의 목표가 누구인지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면 일반적 리드는 괜찮다.

하지만 특정 틈새시장을 공략하면 성공할 확률이 높다.

캘린더가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당신의 캠페인을 계획하는 것은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핵심이다.

같은 단서들을 끊임없이 괴롭히지는 않을 것이다.

귀사의 블로그 벤처기업에서 항상 구독을 확보하십시오.

블로그에 가입하는 독자는 블로그가 업데이트되었음을 알려준다.

이런 식으로 리드를 얻을 수도 있다.

블로그는 하나의 단순한 방법보다 더 많은 방법으로 새로운 리드를 창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필수적인 도구다.

콜 투 액션은 웹사이트의 중요한 부분을 나타낸다.

제품을 팔더라도 잠재 고객은 무엇을 사야 할지 알아야 한다.

간결하고 페이지를 탐색하기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기존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귀사에 왔는지 조사하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통해 처음 다운로드한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그들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그곳으로 유인되었는가? 당신의 사업에 대한 언급을 한 포럼에서 당신에게 교통 체증을 유발한 것이었습니까? 정답이 무엇이든, 그것은 당신이 추가적인 강력한 단서를 발견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웹 사이트는 소셜 미디어에 연결되지 않으면 많은 단서가 생성되지 않을 수 있다.

모든 소셜 미디어 길은 당신의 리드 세대를 도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무엇이 자신에게 적합한지 파악할 때까지 캠페인을 다각화하십시오.

당신이 읽은 것처럼, 리드 생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과대평가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이 모든 일에 적당한 노력과 시간을 투자하지 않으면 출세하는 데 어려움을 겪게 된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여 원하는 고객을 찾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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