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팁

생활 속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팁

생활 속 불안감을 최소화하기 위한 팁

불안은 당신의 삶 전체를 흡수해 버린 것 같은 느낌이 들 정도로 압도적이 될 수 있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개인이 불안을 경험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대부분은 이를 근절하는 방법을 배웠다.

이 글의 팁을 사용하여 스트레스를 영원히 없애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불안감을 억제하고 싶다면 일상생활의 스트레스를 다스리도록 노력하라.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불안감도 높아지는 경향이 있다.

모든 일을 스스로 끝내려고 하지 말고, 가정이나 직장에서 많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몇몇 상황을 다른 사람이 처리하도록 하는 법을 배워라.

또한 매일 자신에게 약간의 다운타임을 주도록 하라.

음악은 걱정을 덜어주는 데 정말 좋다.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에 대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면,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앨범을 연주해 보십시오.

각 노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머지않아, 너는 너를 불안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이든지 잊어버릴 것이다.

정신을 집중시킬 무언가를 갖는 것은 여러분이 느끼고 있는 불안감을 진정시킬 수 있다.

불안이 당신을 끌어내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매일 침착하게 운동하라.

육체적으로 활동할 때 엔돌핀을 분비한다.

이 화학물질은 행복한 생각을 만들어낼 수 있고 스트레스로부터 당신의 마음을 앗아갈 수 있다.

운동하는 것은 또한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도 좋다.

만약 여러분이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 받는 많은 사람들 중 한 명이라면, 의사를 방문하십시오.

당신이 이 상태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이용할 수 있는 수많은 현대적인 치료법과 약품들이 있다.

의사와 약속을 잡고,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치료법을 찾아라.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외부적인 자극에 의해 야기된다면, 여러분이 뉴스를 읽거나 보는 데 소비하는 시간을 제한하라.

매일 현재의 사건들에 대해 읽을 시간을 조금 주되, 너무 많은 부정적인 이야기들이 여러분의 불안 수준에 정말로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이것에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라.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웃음은 사실 불안을 치료하는 데 좋다.

웃기 위해서, 코미디 영화를 보거나, 재미있는 책을 읽거나, 좋은 농담을 하는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라.

심호흡을 지향하는 전략을 채택하여 불안과 관련된 무거운 호흡을 제거한다.

불안감을 가진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매우 빠르고 얕게 숨쉬는 것을 발견하는데, 이것은 종종 과호흡으로 이어진다.

천천히 그리고 리드미컬하게 당신의 횡경막에서 나오는 호흡에 집중하라.

숨을 쉴 때마다 위가 팽창하는 것을 느끼고 불안감이 사라지는 것을 지켜본다.

다음 번에 스트레스를 경험할 때는 호흡을 조심해라.

당신은 나중에 다양하고 변덕스러울 수 있는 호흡곤란을 경험하게 될 것이다.

불안할 때, 제대로 숨쉬는 법을 쉽게 잊을 수 있다.

신체는 물, 공기, 음식과 같은 올바른 것들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명심하라.

자신이 공포를 느낄 때 호흡에 집중하도록 상기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누구를 찾든, 당신의 문제를 의논하기 위해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당신의 문제를 말할 친구, 가족, 심지어 전문직 종사자를 갖는 것은 도움이 된다.

마음에 걸리는 것에 대해 말하는 것은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를 유발하는 것들을 반성하고 그것들을 나열하라.

당신이 바꿀 수 있는 것과 바꿀 수 없는 것으로 목록을 나누시오.

바꿀 수 있는 것을 바꾸는 데 집중하고,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서는 걱정하지 마십시오.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를 줄이도록 노력하라.

비록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여러분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일한다고 믿지만, 이것은 사실이 아니에요.

사실, 그것들은 불안감을 사용 전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악화시킬 수 있다.

건강한 사회 활동, 건강한 식습관, 휴식 기술과 같은 더 건강한 대안을 시도해보라.

불안이 영원히 당신과 함께할 것처럼 보일 수도 있지만, 이 기사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보여주었어야 했다.

여기에 포함된 이 정보는 당신이 불안을 극복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왜 시작하기를 기다리시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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