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울림과 씨름하고 있는가? 이것들을 시험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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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명을 대할 때 사람들은 흔히 자신이 나쁜 질병을 대하고 있는지 걱정한다.

만약 당신이 이런 건강 상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면, 이 기사는 당신이 이명에 대해 알아야 할 유용한 조언들과 당신이 이 질환에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지에 대한 유용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이명 증상이 있는 경우 부드러운 배경 소음을 발생시키는 모든 종류의 기계를 켜십시오.

이 추가적인 소음은 이명(이명)을 익사시켜 다른 것에 집중하는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의 환경에 소리가 거의 없다면, 여러분은 쉽게 이명에 집중할 수 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이런 유형의 무의식적인 고정은 상당히 불쾌할 수 있다.

백색 소음기는 이명환자에게 매우 좋다.

추가된 배경 소음은 당신이 잠드는 것이 더 쉬울 수 있을 만큼 당신의 이명으로부터 충분히 주의를 분산시킬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백색 소음기가 이명을 좋게 하기보다는 악화시킨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있다.

다른 소리를 시도해 보고 이명 증상과 어떻게 작용하는지 알아보세요.

만약 이명으로 고통 받는다면, 수영장으로 갈 때마다 귀를 틀어막아라.

수영을 할 때, 귀의 한쪽이나 양쪽 모두에 물이 스며드는 것은 매우 쉽다.

이것은 이명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다.

샤워할 때 귀마개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

귀의 홍수가 잘 나는 것은 이명 증상을 겪고 있는 경우 고려하는 효과적인 첫 번째 치료법이 될 수 있다.

귀지가 쌓이면 이명을 크게 악화시킬 수 있다.

면봉으로 귀를 닦으면 왁스를 귀에 더 깊숙이 압축시켜 상황을 더욱 악화시키고 있을 뿐이다.

당신의 이명 증상이 시작되었을 때와 거의 같은 시기에 처방된 약을 먹기 시작했는지 기억하도록 하라.

많은 약들이 부작용으로써 이명 현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약을 바꿀 수 있고 귀에서 울리는 소리를 없앨 수 있을 것이다.

각 약물을 복용한 후 1주일간 휴가를 보내는 것에 대해 의사에게 물어보고 그것이 당신의 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아보세요.

스트레스는 이명을 악화시킬 수 있고, 삶을 정리하는 것은 스트레스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의 삶에서 불필요한 스트레스를 줄이도록 노력하고, 당신의 생각과 관심을 당신을 행복하게 하는 사람들과 사물들에 집중시켜라.

귀에서 울리는 소리, 혹은 이명 현상은 미쳐가는 것을 두려워하게 만들 수 있는 병이다.

백색 소음은 많은 환자들이 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명의 증세가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면, 약간의 명상을 해보아라.

명상은 수 세기 동안 육체뿐만 아니라 정신적으로도 휴식을 얻기 위해 사용되어 왔다.

그것은 뇌가 집중하도록 가르치고 산만함을 무시하도록 가르친다.

명상은 이명환자의 초점을 바꾸어 잠자기 쉽게 만들 수 있다.

자신을 바쁘게 하기 위해 당신이 즐기는 활동을 찾아라.

이것은 귀에서 울리는 소리에 집착하는 것을 피하기 쉽게 한다.

많은 사람들이 이 상태가 그들의 삶을 통제하도록 허락하지만, 당신은 그럴 필요가 없다.

자신의 컨디션에 집중하는 대신, 집에서 나와 친구들과 가족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내세요.

이 글은 때때로 쇠약해지는 이 상태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되었어야 했다.

이명이 있을 때 사람들이 다루기 어려운 것은 그 주제에 대해 계속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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